reservation
travel
볼거리 가득한 남해 여행지
다랭이마을 남해섬이정원 독일마을 남해편백휴양림 원예예술촌 나비생태공원
travel 01
다랭이마을
펜션에서 차로 12분 소요
자연과 조화를 이룬 최고의 남해의 최고의 예술품.
미국 CNN방송이 한국에서 꼭 가봐야 할 곳 100개중 2번째로 유명한 관광지입니다.
설흘산 45도 경사지를 석축으로 쌓아 108이 넘는 계단식 논을 일구어 놓은 곳으로 조상의 억척스러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아직도 이곳은 논 밭을 소가 쟁기질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마을에는 배 한척도 없이 아직도 마늘과 시금치 농사로 주 생계를 이루고 있습니다.
다랭이마을 주변 바다 풍경은 남해에서 최고입니다. 다랭이마을 바다를 보면 남해 전체 바다를 다 본 것처럼 빼어난 풍경에 모든 사람들이 사진작가가 되는 행운이 있습니다.
때가 되면 많은 사진 동호회 분들이 다녀 가는 유명한 출사지 이기도 합니다.
마을 구석 구석까지 까페에서 차 한잔을 마시면 차분하게 구경하시면 반나절 정도면 충분합니다.
travel 02
남해섬이정원
펜션에서 차로 14분 소요
섬이정원은 보물섬 남해에 한려해상공원의 아름다운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다랑이논의 오래된 돌담과 연못 그리고 생울타리에 다양한 초본과
억새들로 연출한 정형적이고 자연스러운 유럽식 정원입니다.
궁궐이 담과 문으로 독립적이면서 서로 연결되어
공간이 만들어 지듯이 다랑이논의 높낮이를 이용하여 9개의 작은 정원들이
방의 개념으로 분할돼 각 방마다 개성있는 모습을 하고있고 때로는 서로 어울려 다른 정경을 보여줍니다.
travel 03
독일마을
펜션에서 차로 50분 소요
1960년대에 산업역군으로 독일에 파견되어 한국의 경제발전에 기여한
독일 거주 교포들이 한국에 정착 할 수 있도록 삶의 터전을 제공해주고,
독일의 이국 문화를 경험하는 관광지로 개발하기 위해 조성한 곳입니다.
해마다 열리는 맥주축제가 유명해 축제를 즐기기 위해 많은 관광객들이 이곳을 찾습니다.
travel 04
남해편백휴양림
펜션에서 차로 63분 소요
금산 동쪽 자락에 있으며, 남해 바다의 아름다운 경관과 함께 울창한 편백이 절경을 이룹니다.
편백에서 심폐기능 강화와 항균, 이뇨, 거담효과가 뛰어난 피톤치드가 많이 나오므로 삼림욕에 매우 좋은 휴양림입니다.
등산로를 따라 산을 오르면 보리암이 있고, 정상의 전망대에서는 한려해상국립공원의 크고 작은 섬들과 금산 38경의 장관을 내려다볼 수 있습니다.
휴양림에는 숲속의 집, 야영장, 숲탐방로, 물놀이장, 어린이놀이터, 숲속 강의실, 일출전망대, 산책로, 등산로, 잔디마당, 체력단련시설 등이 있습니다.
휴양림 바로 밑에 낚시가 가능한 내산저수지가 있고, 갈곡저수지, 노루목과 양화금 바다에서도 낚시를 즐길 수 있습니다.
travel 05
원예예술촌
펜션에서 차로 50분 소요
원예예술촌은 원예 예술가를 중심으로 20명의 원예 인들이 집과 정원을 개인별 작품으로 조성하여 이룬 마을입니다.
스파 정원, 토피어리 정원, 조각 정원, 풍차 정원, 풀꽃 지붕, 채소 정원 등등 저마다 아름답 고 개성적인 21개소의 주택과 개인정원을 나라별 이 미지와 테마를 살려 조성하였으며 원예인들이 실제 살면서 가꾸고 있습니다.
travel 06
나비생태공원
펜션에서 차로 57분 소요
나비생태공원은 나비생태관, 나비식물원, 나비와 곤충전시장, 쥬라기파크, LED빛축제, 버드파크, 3D트릭월드, 민물고기잡이체험, 화석발굴장, 미니기차타기체험, 3D영상관, 4D라이더 등 각종 만들기체험과 공룡, 나비, 피큐어샵과 고객휴게실이 마련되어있습니다.
특히 어린이단체 체험장으로 10여가지의 만들기 체험과 힐링테마로 남해군 최초로 운영되는 어린이, 연인, 가족을 위한 야간에도 개장하는 힐링테마파크입니다.


예약·문의전화

  • ADMIN
  • 개인정보취급방침
  • 저작권
  • 홈페이지
  • 펜션나라